본문 바로가기

Richard's Diary/Cafe #2016#2017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베이크치즈타르트>

베이크치즈타르트

강남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은 항상 사람이 붐비는 곳입니다 전국적으로 유명해진 음식들을 모여서 판매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매번 갈 때마다 판매하는 음식이 다르네요 저는 이번에 간식류를 찾다가 <베이크치즈타르트> 라는 것을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 모습을 보고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에그타르트는 몇번 먹어 본적이 있는데요 치즈타르트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습니다 베이커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꽤 유명해져서 많이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베이크치즈타르트> 소개해드립니다


주소 및 위치 


강남 신세계 백화점은 당연히 주차가 가능한 시설은 있지만 2-3만원 정도 구매를 하셔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부분 참고해서 방문하시구요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은 언제가도 정말 사람이 많네요 그 만큼 맛있는 음식, 디저트가 많은데요 <베이크치즈타르트>도 계속을 줄을 서서 사더라구요 직접 타르트를 만들어서 보여주는데요 도전해봤습니다 



대기시간은 오래걸리지 않았습니다 대기하면서 치즈타르트가 전시되어 있는걸 아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은 정말 비싸긴 하네요 타르트 안에 금을 넣었는지.. 1개 당 2,800원 입니다.. 1인당 구매 가능한 갯수는 7 개 까지인데요 마케팅 전략의 냄새가 솔솔 납니 



타르트가 바로바로 채워집니다 좁은 공간에서 직원분들이 분주하게 치즈타르트를 만들고 패키지에 담아서 파는 모습을 구경 할 수 있습니다



보면 볼 수록 맛이 궁금해지긴 하네요 비주얼이 워낙 괜찮아서 자꾸 눈이 가긴합니다



2,800 원을 주고 1개를 먹는다고 생각하면 좀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습니다 치즈타르트를 처음 먹어봐서인지는 모르지만 치즈의 감칠맛이 좋더라구요 



신세게 백화점에서 파미에스테이션으로 넘어가는 길에 위치한 FIKA 라는 카페에서 음료를 하나 구매해서 함께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로즈마리 스무디입니다.. FIKA도 좀 비싸긴하네요.. 1잔에 7,000원.. 오랜만에 부자놀이 하다가 왔습니다



총평

 꼭 이 돈주고 먹어야 하나? 라고 묻는다면 저는 No 라고 말씀드리겠지만 그래도 한번쯤 먹어볼만 하다는 생각은 드네요 디저트 카페 가셔서 케익 한조각 사드신다고 생각하고 커피랑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안에 들어가 있는 치즈맛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그 자리에서 바로 구워서 나온 타르트들이기 때문에 약간 따뜻한 맛도 느낄 수 있습니다 직원분들도 상당히 친절한 편입니다 오랜만에 신세계 백화점에서 <베이크치즈타르트>와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10:30 ~ 20:00

(신세계 백화점 영업시간 기준)


요금표


1개 2,800원

7개 1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