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chard's Diary/Restaurant #2016#2017

종각역 맛집 <미친닭>

미친닭

오랜만에 종각역을 방문하면서 치맥한 곳입니다 이름 자체가 신선하네요 <미친닭> 요즘 치킨 집도 워낙 경쟁이 심해서 맛집을 고르는 것 자체도 정말 어렵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은 지인의 추천으로 <미친닭>이라는 곳을 방문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뼈있는 치킨도 좋아하긴 하지만 순살치킨이 먹기가 편해서 더 좋아합니다 수제맥주도 함께 파는 프랜차이즈 치킨집이지만 한번도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주소 및 위치


지도를 찾아보니 종각본점으로 나오네요 몰랐습니다 종각 주변은 주차할 만곳이 마땅히 없습니다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구요 종로 젊음의 거리내에 있어서 사람들이 엄청 붐비는 곳입니다



사람이 엄청 많은 골목을 뚫고 나와서 <미친닭>으로 들어갔습니다



주문하자마자 나오는 프레첼 스낵입니다 주로 해외여행 갈 때 비행기 타면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평소 과자를 잘 안먹어서 ㅎ 생각난김에 코스트코 같은 곳에서 사서 먹어야겠네요



무는 치킨과 떨어질 수 없는 운명이죠^^



수제맥주는 아쉽게도 안먹었습니다 갑자기 폭탄주로 달리는 바람에.. 맥주가 아까워서 오비라거를 주문했는데요 소맥으로 먹기엔 괜찮네요



오늘의 주인공 순살콤보(23,600원) 입니다 후라이드/양념/마늘칠리/치즈스노우 4가지 맛 순살치킨입니다



일단 비주얼이 좋긴 좋네요 튀김 옷도 상당히 바삭하게 잘 튀겨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양념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고추가 올라가 있어서 그런지 매콤한게 맛있더라구요




맛도 비주얼도 너무 좋았지만 양이 너무 작다는 사실은... 너무 아쉽네요 23,600원 짜리 치킨이라고 하기엔 너무 양이 부족하네요 성인 남성 2명이 먹기에도 부족해서 메뉴하나를 더 시켜야 할 것 같은.. 하지만 자제했습니다


맛 & 서비스

치킨을 주로 배달만 시켜 먹다가 오랜만에 외식으로 먹어보니 색다르네요 프랜차이즈 업체도 예전보다 더 많이 늘어난 것 같구요 경쟁이 심해져서 인지는 모르지만 맛도 업그레이드 된 것 같네요 <미친닭>은 저도 첫 방문입니다 맥주, 치킨 모두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다만 말씀드렸던 것처럼 비용대비 양이 부족해서 아쉬웠구요 직원분들과 사장님은 친절한 편입니다 또 한 가지 굳이 말씀드리면 종로/종각 쪽 식당들은 주로 상가 건물내 공용 화장실을 사용하네요 식사하다가 화장실 가려면 먼길을 가야한다는 점도 조금 아쉽습니다 아무래도 종로/종각 쪽 상가 임대료가 만만치 않아서 그런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11:30~02:00


요금  


순살 COMBO 23,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