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xy Travel/Korea #2016#2017

에버랜드 3월 이달의 봄맞이 할인정보!

 에버랜드 3월 봄맞이 할인정보

드디어 봄봄봄 입니다 요즘 바깥에 나가면 거의 영상 10도 이상이라서 전혀 춥지가 않네요. 물론 일교차가 있어서 아침과 저녁은 조금 쌀쌀하긴 하지만 낮에는 본격적인 봄이네요 봄이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에버랜드>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다녀온 곳인데요. 주말을 이용해서 특히 많이 가죠 <에버랜드> 잘 아시겠지만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합니다 카드할인은 대부분 아시겠지만 3월의 할인혜택들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소개해드립니다 **2017년도 기준


주소 및 위치 


저는 자연농원 시절부터...ㅎㅎ 다녔던 곳인데요 이제는 에버랜드라고 하는게 더 익숙하네요



우선 기본적으로 대학(원)생, 미취학아동을 포함한 부모님들, 중/고등학생들은 3월부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구요 그 밖에 문화누리카드(2017년 3월 말일까지)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 휴가군인/의경/사회복무요원들은 기존처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학(원)생 우대 할인은 3월 부터 가능하네요 52,000원 -> 30,000원 이 정도면 학생들에게는 희소식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대학원생도 포함이 된다는 사실은 저도 몰랐네요 이용방법은 2가지입니다 에버랜드 웹사이트에서 <우대 쿠폰 다운로드> 해서 이용하시거나, <스마트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이용방법은 에서 확인하세요 (회원가입필수)



아이들과 봄 나들이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미취학 아동들에 한해서도 93,000원 -> 60,000원 으로 우대 할인 받을 수 있네요 제휴카드가 있으면 50,000원 까지도 이용 가능하구요 에버랜드 웹사이트에서 <맘스패키지 우대 쿠폰 다운로드> 하셔서 할인 받으시면 됩니다


*이용방법은 에서 확인하세요 (회원가입필수)



중고생들도 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제가 좀 어렸다면..ㅎ 정상가도 저렴하네요 44,000원 -> 28,000원으로 우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학생 우대와 마찬가지로 <우대쿠폰다운로드> 또는 <스마트예약> 을 통해서 이용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에서 확인하세요 (회원가입필수)


그 밖에 올해 3월까지만 문화누리카드를 이용해서도 우대 할인을 받을 수 있구요 군인들도 여전히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군요 옛날 생각나네요 생각했던 것보다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많고 다양해서 앞으로는 어떤 곳을 가더라도 해당 웹사이트 한번 쯤 꼭 미리 둘러봐야겠네요! 



아래 내용은 참고하세요~!



 

봄바람 맞으러 빨리 가야되는데요.. 시간이 잘 안나네요.. 우선 주말보다는 평일을 통해서 다녀오고 싶은데 고민입니다 아무래도 주말에가면 거의 돈 버리고 온다는 느낌이 들어서.. 에버랜드는 가족단위 분들도 많이 방문하시는데요 자녀분들과 함께 가시는 분들도 제휴카드할인만 알아보지 마시고 해당 월에만 받을 수 있는 할인혜택도 알아보고 가시면 좋을 듯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위 포스팅은 에버랜드 업체로 부터 어떠한 경제적 보상도 받지 않고 작성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