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xy Travel

티웨이항공 얼리버드 특가 상품 알아보기!

티웨이항공 얼리버드

여행 할때마다 항상 고민되는 부분이 바로 비행기표 구매죠 정말 잘 찾아보고 또 미리 계획할 수록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항공권인데요 저는 비행기표 찾다가 시간 다보내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그래도 저가 항공사들이 많아지면서 저가 항공사의 웹사이트를 주기적으로 방문하다보면 얼리버드 상품들이 많더라구요 이번에는 <티웨이항공> 얼리버드 상품을 보다가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해드립니다



티웨이항공 얼리버드 항공권은 매달 넷째주 월요일마다 오픈합니다 저도 이번에 자세히 보다가 알게되었어요 참고하셔서 항공권 구매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국제선과 국내선 모두 편도가격들이 나와있는데요 이제 일본 가는 비행기는 제주도 가는 비행기 만큼이나 저렴하네요 항상 놀랍습니다 예전만해도 일본행 비행기표가 적어도 30만원 이상은 한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좋은 세상이죠^^




티웨이항공 웹사이트에는 이렇게 날짜별로 편도요금이 나옵니다 물론 PC버전에서만 가능한것 같구요 편도요금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날짜선택하는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저는 인천->오키나와 여정을 선택해서 검색해봤는데요 아무래도 봄도 찾아왔고 또 휴양지 같은 곳을 가보고 싶어서 오키나와행 표를 검색해봤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주말 비행기표는 비싸네요.. 아마 이벤트 운임 구매는 경쟁이 심해서 벌써 다 매진이 된것 같구요 스마트운임으로는 아직 구매가 가능합니다 (2017.3.20 기준). 역시.. 일반운임은 정말 비싸군요.. 미리 예약안하고 같은 비행기를 타게되면 완전 손해네요. 



인천->오키나와 여정으로 왕복 200,510원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도 포함된 가격입니다 스마트운임이지만 생각보다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티웨이항공 웹사이트에서 알리미신청을 하면 얼리버드 상품 오픈전에 미리 알려줍니다 물론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항공권특가알림어플도 함께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항공권 특가 이벤트 알림 어플 '플레이윙즈' 2/27일


저는 티웨이항공사 이벤트 운임으로 인천<->사이판 왕복권을 1인당 17만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 물론 평일이긴 하지만 이렇게 저렴하게 사이판 여행을 다녀올 수 있을거라고 상상도 못했거든요 비행기 항공권은 항상 미리 알아봐야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이판 다녀와서 여행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위 포스팅은 티웨이항공사로 부터 경제적 보상을 

받지 않고 작성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