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chard's Diary/Cafe #2016#2017

양천향교역 집중하기 좋은 까페 '스타벅스'

안녕하세요!


마곡지구가 예전부터 택지개발구역으로 지정되면서

엄청난 규모로 개발이 되고 있는데요 부동산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주변 부동산을 방문하다가

새로 오픈한 스타벅스를 들어가봤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라

정말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양천향교역 9번출구로 나오시면 1분만 걸어가면 

우측에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새싹타워라는 건물까지

걸어가셔야 찾을 수 있습니다.


차를 가지고 오신분들은 새싹타워 지하에

30분당 1,000원으로 유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가 지원안되는 점은 좀 아쉽네요 ㅠ



저는 지하철을 타고 양천향교역으로 나왔습니다

지하철역도 정말 좋네요 이제 막 개통이 된 곳이라

더 깔끔했습니다!



스타벅스 정문 입구입니다

크기도 꽤 크구요~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그래도 북적거리는 강남 쪽 스타벅스보다

훨씬 조용하고 좋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싫어하는 곳이..

명동입니다 ㅎㅎ 

뭐 개인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까페는 조용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ㅎ


저도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까페에서

떠들어본 경험은 있지만 막상 업무를 해야되는

입장이 되다 보니 시끄러운 까페는 피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실내도 꽤 규모가 큽니다 그리고 완전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바로 자리를 잡고 주문하러 갔어요^^


혼자 오신 분들도 꽤 보입니다.



"Coffee is about exploration"


스타벅스의 센스입니다. 이런 문구들 보면

굉장히 감성적으로 느껴지더라구요^^



초코머핀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시간대가 딱 오전 9시 30분 쯤이어서

커피가 너무 땡기는 타이밍이였죠^^

따뜻한 커피 한잔의 여유를 맘껏 누렸습니다!



초코머핀이랑 아메리카노는 정말...

미친 궁합입니다..

그냥 커피가 술처럼 쭉쭉 들어가요 ㅎㅎ


특히 초코머핀은 안쪽이 촉촉합니다

공복에 먹었는데요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커피향도 한 껏 살려주는것 같구요



매력있네요 ㅎ 전 보통 베이글을

많이 먹었었는데 머핀 정말 괜찮네요^^

앞으로 자주 사먹을 예정입니다!



대신 그 만큼 운동도 

많이 해야 될 것 같습니다 ㅜ



크리스마스 옷을 입은 아메리카노도

이제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를

리마인드 시켜주네요^^;;


메리크리스마스 입니다^^



역시.. 스타벅스는.. 좀 비싸요..ㅎ

하지만 브랜드의 감성을 돈 주고 샀습니다


감성적인 면이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스타벅스를

간다고 책에서 봤을 때는 코웃음 쳤지만

스타벅스를 방문할 때마다 이제는 무시 못할

정도로 스타벅스 광이 되버렸습니다 

이제 말 함부로 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ㅎ



이제 열심히 업무를.. ㅎㅎ

카카오톡 메신저는 잠시 꺼두셔도 좋습니다


스타벅스는 언제와도 기분좋은 까페네요!

마곡 쪽에 볼 일 있으신 분들

완전 여기 강추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구요!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