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xy Travel/Korea #2016#2017

제주도 액티비티 비용 절약하는 법 '브이패스'

브이패스

제주도에 가면 이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정말 많죠 보트, 잠수함 타기 등의 바다에서 할 수 있는 레저 스포츠와 또 지상에서도 말타는 체험, ATV, 카트 등등 정말 이제는 제주도에서 회만 먹고 돌아오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저 역시도 ATV를 한번 타보고 나서 너무 재밌었고 기억에도 많이 남네요 물론 액티비티가 메인은 아니지만 이제 여행의 꽤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 같네요 그런데 사실 이런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듭니다 아마 몇번 체험해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정가로 만약 액티비티를 즐기고 오시면 최악의 경우 여행 경비의 반 이상을 차지할 수도 있구요 그래서 저도 방법을 찾다가 제주도 여행시 <브이패스> 라는 걸 잘 활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제주도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먼저 브이패스 (http://vpass.co.kr) 웹사이트로 들어갑니다 브이패스 웹사이트로 들어가면 각 종 액티비티를 개별적으로도 할인 판매하고 또 묶음 패키지로도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각 종 할인쿠폰 판매 플랫폼과 좀 다른 점은 후불제가 가능한다는 건데요 처음엔 사실 신뢰가 높지 않아서 잘 보지 않다가 제주도 액티비티에 특화된 플랫폼이라고 해서 자세히 둘러보니 생각보다 저렴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 브이패스 (http://vpass.co.kr) 웹사이트 메인 화면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선불할인쿠폰', '후불할인쿠폰',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형태로 할인 쿠폰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행정보도 볼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되구요 제가 가장 편리하다고 생각했던 점은 제주도에서 할 수 있는 이런 각 종 액티비티들을 다 모아놨다는 것입니다  



자유이용권도 괜찮은 것 같아요 제주도 가면 보통 2박 3일 이상 지내는 편이라 BIG 2~3 정도는 이용 가능하겠죠?



패키지권을 한번 검색해 봤습니다 포레스트 판타지아? 주간권과 그랑블루요트(조조) 인데요 물론 요트 같은 바다에서 하는 액티비티는 적어도 1~2 시간 전에 예약을 해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업체마다 기준이 상이합니다) 




포레스트 판타지아 주간권 + 그랑블루요트(조조) 권이 성인 1명 기준 31,000원입니다 정가는 67,000원?? 정도 되는 것 같네요 패키지 상품의 경우 옵션이 다양하기 때문에 가격차이가 생각보다 많이 나는 편입니다 



그래서 잘 찾아보시고 미리 예약해두시면 훨씬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네요



브이패스에서 제공하는 할인 가능한 액티비티 제주도 지도입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많은 곳들이 할인 행사를 하고 있구요 이제는 그냥 현장에 가서 정가로 입장권이나 이용권을 구매하시는 것 보다 미리 알아보시고 가는게 더 현명할 듯합니다 



바코드를 받아서 현장에서 보여주면 할인이 가능하네요 저는 이렇게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브이패스' 활용하실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총평

예전만큼 제주도가 단순한 여행지가 아닌 듯합니다 이제는 액티비티 종류도 너무 많아서 뭘 할지 고민이 되는 곳이네요 아무래도 5월~9월 까지 따듯한 계절이다 보니 야외 액티비티도 많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시기에 제주도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체크해보고 가세요 사실 저도 액티비티 안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막상 제주도 가면 1~2 개쯤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브이패스' 사이트는 모바일로도 볼 수 있구요 제주도 여행 가시기 전에 둘러보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위 포스팅은 '브이패스'로 부터 

어떠한 경제적 보상도 받지 않고 작성한 

순수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