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chard's Diary/Restaurant #2016#2017

버거킹 (Burger King) 추천 한정메뉴 총 정리!

버거킹 한정메뉴


버거킹 기본메뉴 정리에 이이서 버거킹 공식 사이트에 공지된 한정 메뉴를 정리해봤습니다 한정 메뉴는 버거킹에서 신규로 출시한 메뉴이거나 잠시 판매해보는 메뉴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듯합니다 기본 메뉴가 되기 위한 첫번째 스텝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구요 저 같은 경우는 가끔 독특한 메뉴를 먹어보는 것도 좋아해서 버거킹 한정 메뉴를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붉은대게와퍼 버거입니다 대게가 들어간 와퍼? 최근에 배우 이정재 씨가 CF를 찍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한번도 먹어보지를 못했네요 ㅜㅜ 막상 메뉴를 자세히 찾아보니 정말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그런데 가격이.. 단품이 5,900원... 꽤 비싸네요...;;



붉은대게와퍼 세트의 경우 2,000원이 추가됩니다 저는 거의 세트로만 먹는 편이라 이 정도 금액은 생각하고 버거킹을 찾아야겠네요 버거킹 감자튀김도 두툼한게 좋더라구요 ㅎㅎ



붉은대게통새우 버거입니다 대게 + 통새우 까지 들어가는데요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메뉴도 괜찮겠네요^^ 



비주얼도 괜찮은데요?



역시나.. 세트 메뉴는 2,000원 추가요~! 버거킹이 비싸긴 비싸네요..ㅠ



붉은대게팩#1 입니다 가격은 14,900원 인데요 2명이서 먹기 좋기 때문에 친구,연인들과 함께 주문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붉은대게통새우 버거 세트 기준으로 만약 7,700원 짜리 세트 2개를 구매해서 먹으면 15,400원인데요 약... 500원 정도? 할인되네요...ㅋ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붉은대게팩#2 입니다 기본 메뉴 와퍼 버거가 들어가 있다는 것이 차이점이네요 



만약 조금 더~ 저렴하게 먹기위해서는 붉은대게팩#3 도 있습니다 와퍼주니어 버거가 포함되서 나옵니다 붉은대게 버거 맛만 보시기 위한 거라면 이 메뉴도 괜찮을듯 하네요^^


붉은대게버거 시리즈가 나오면서 버거킹에 조금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원래 가장 좋아하는 맥도날드에게 바람 한번 피워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