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xy Travel/Ital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쇼핑 러버들을 위한 곳! 세라발레 아울렛

이탈리아 밀라노 쇼핑 러버들을 위한 곳! 세라발레 아울렛



이탈리아 밀라노 라는 도시를 처음 방문하면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는 '패션' 이었습니다 유명한 패션 브랜드와 디자이너들이 많이 있다라는 어설픈 정보를 찾아보면서 밀라노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거리에 있는 '세라발레 아울렛'이 꽤 유명한 곳이라는 것을 알고 갈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밀라노에서는 렌트카를 빌리지 않았기 때문에 당연히 버스가 필요했구요 예약을 하거나 현장에서 버스 티켓을 구매해야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금 부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주소 및 지도



출발 스케쥴 확인 및 예약방법


먼저 출발 스케쥴 확인 및 버스 예약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https://www.mcarthurglen.com/it/serravalle-designer-outlet/en/plan-your-visit/shuttle-bus-milan/

▶ 세라발레 mc arthur glen 아울렛 공식 웹사이트


위 사이트로 접속하면 아래 이미지에 나오는 것 처럼 세라발레 아울렛으로 가는 버스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와 탑승지점 그리고 출발시간 (리턴시간 포함)이 기재되어있습니다




위에 파란색으로 표기해둔 Autostradale Viaggi 회사의 경우 밀라노 첸트렐레 역 앞에서 오전 10: 30 / 오후 12:30 이렇게 출발시간이 정해져있네요 저의 경우 좀 더 일찍 출발하는 버스를 타기 위해서 빨간색으로 표기된 Zani Viaggi 라는 회사의 버스를 이용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출발시간은 밀라노 첸트렐레 역에서 오전 9:30 입니다


그래서 바로 Zani Viaggi 버스 회사의 웹사이트를 구글로 찾아냈습니다


http://www.zaniviaggi.it/tour/ENG/serravalle/813-serravalle.html

Zani Viaggi 트래블에이전시 공식 웹사이트


위 사이트에 들어가면 바로 예약과 결제가 가능하네요 아래 이미지는 버스 스케쥴과 탑승장소 그리고 티켓 금액입니다  특정 시간대를 제외한 모든 버스 티켓 금액은 왕복 20유로입니다 편도 금액이 아니니 꼭 이부분 참고하세요



웹사이트에서 직접 예약 및 결제를 완료하면 이메일로 예약 확인 메일과 함께 PDF 바우처가 첨부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DF 바우처는 꼭 출력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저는 스마트폰으로 메일에 저장된 PDF 파일을 열어서 직접 바우처를 보여줬더니 바로 탑승할 수 있도로 확인해주더군요 실제 탑승 티켓도 다시 발급해줍니다 (아래 쪽에서 사진과 함께 다시 한번 설명 드릴게요)


우선 이렇게 세라발레 아울렛에 가고자 하는 날짜, 버스 시간을 선택해서 예약을 완료하면 당일 날 버스 탑승 15분 ~20분 전까지 미리 탑승 장소에서 대기를 하면 됩니다~!


버스 탑승하는 곳


사실 버스 탑승하는 곳을 처음에 지도를 보고 확인했을 때 워낙 애매하게 표기가 되어 있어서 확실히 버스 탑승 장소가 어디인지 구분하기 힘들었습니다.. 일단 그냥 근처로 가보기로 했죠 조금 일찍 간다는 생각으로요~!



밀라노 첸트렐레 기차역 바로 앞에 버스와 트램이 정류소가 있는데요 위 지도상에 표기된 곳으로 걸어가보니 대기하는 사람들도 있고 또 버스 회사 직원도 나와있어서 한번만 바로 물어보시면 쉽게 어떤 버스를 어디서 타야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버스 정류장 근처로 걸어가면 이렇게 정면으로 밀라노 첸트렐레 기차역이 보입니다




세라발레 아울렛으로 가는 버스가 드디어 왔습니다 빨간색 2층 버스였구요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ZANI VIAGGI 라는 회사 로고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예약한 시간대에 탑승하면 위 사진과 같은 티켓을 뽑아서 1인당 1개씩 나눠줍니다 


위 티켓이 리턴 버스 티켓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꼭 잘 보관하세요!

세라발레 아울렛 쇼핑하기!



세라발레 아울렛으로 가는 버스의 이동 시간은 약 4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그렇게 지루하지 않았구요 주변 경치 구경하면서 여유롭게 이동하시면 됩니다




아울렛 버스 정류소에 도착하니 역시나 관광객들이 아주 바쁘게 움직이네요 ㅎㅎ 정말 아울렛이 반가웠던 것 같구요 



해당 정류소에서 돌아가는 버스를 다시 탈 수 있습니다 ZANI VIAGGI 버스 회사의 경우 위에 리턴 버스 시간이 정해져 있다고 기재되어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원칙은 정해진 시간에 리턴 버스를 탑승하셔야 되구요 만약 다른 리턴 버스를 타고 싶다면 버스 좌석이 여유있는지에 따라서 버스 기사가 결정해주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왠만하면 정해진 시간대에 돌아오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아니라면 꼭 출발 전에 버스 회사 직원에게 자세히 물어보시구요



입장시 확인해보니 세라발레 아울렛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8시 까지입니다 한국말도 눈에 띄네요^^




자가용을 들고 오는 여행객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렌트카를 해서 다시 오고 싶기도 합니다 여유로운 쇼핑을 위해서^^



게스트 서비스 하우스에서 우선 아울렛 지도 (한국어) 1개 챙기시구요 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한국에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 과 비슷한 광경이면서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이곳 저곳에 명품 브랜드 로고가 쭉 늘어서 있네요 여성 분들한테 특히 매력적인 곳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듭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CAMPER 신발인데요 이탈리아에서.. 스페인 브랜드 신발을 샀습니다..ㅎㅎ 그래도 한국에서는 거의 30만원하는 신발을 거의 13~14만원 정도에 구입했네요^^




쇼핑을 하다가 중간에 쉴 수 있는 공간들도 많이 있습니다 날씨가 더운 8월이었기 때문에 분수대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구요 휴식 공간에 미스트 처럼 물을 뿌려주기도 합니다^^



아울렛 지도는 참고사항으로 한번 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찾는 브랜드가 없어서 그냥 쭉 돌아봤습니다




곳곳에 보이는 분수들도 매력적이었습니다 더운 여름에 상당히 잘 어울렸어요




약 3~4시간 정도 열심히 아이쇼핑을 하면서 건진 물건은 2~3 개 정도 인거 같네요...ㅎ 사실 방문 이전에 블로그를 통해서 리뷰를 많이 찾아봤는데 물건이 많이 없다는 의견이 있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살만한 물건들이 너무 많아서..ㅎㅎ 더 괴로웠던 것 같네요.. 개인차가 있으니 어쩔 수 없겠죠? ㅎ


Post from RICOH THETA. #theta360 - Spherical Image - RICOH THETA


총평

이탈리아 밀라노 방문하셔서 만약 쇼핑을 하고 싶다면 가볼만한 곳입니다 사실 만족스럽지 못한 쇼핑을 하고 오신 분들도 꽤 많이 있다는 건 알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의 가격과 비교한다면 상당히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는 생각을 했구요 특히 제가 신고 있는 신발도 정말 저렴하게 잘 사서 잘 신고 다니고 있습니다 약 40분 정도만 버스를 타고 밀라노 도심에서 벗어나면 갈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약간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서 잠시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도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요금


1인당 왕복 20유로


위 포스팅은 경제적 보상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2017/09/26 - [여행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탈리아 #2017] - 밀라노 첸트랄레역에서 가까운 '힐튼 밀란 호텔' 숙박 후기!


2017/09/25 - [여행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탈리아 #2017] -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밀라노까지 가는 이딸로 기차 탑승 후기! (Prima 좌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