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xy Travel/Macau#2017

마카오 여행을 결심하다 #4 싸이 New Face 뮤직비디오 다시보기!

마카오 여행을 결심하다 #4 싸이 New Face 뮤직비디오 다시보기!


마카오 라는 매력적인 도시에서 영화 '도둑들'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뿐만 아니라 가수 싸이의 New Face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고 하는군요 사실 이번 싸이의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촬영장소가 어디였는지 크게 궁금해하지는 않았었는데 마카오 여행을 준비하다보니 새로운 사실을 알게되기도 하네요 물론 영화나 예능프로그램에 비해서 영상의 길이가 짧은 편이지만 마카오의 좋은 호텔과 예쁜 거리를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마카오 파리지앵 호텔


마카오의 파리지앵 호텔이 이렇게 멋지고 화려한 곳인지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면서 알게되었습니다 물론 객실 내부를 볼 수는 없지만 화려한 내부 장식들과 럭셔리한 수영장 등의 모습은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이 배경에 나오는 손나은님과 싸이님의 연출은 다시봐도 언제나 유쾌하구요






파리지앵 로비에서 뮤직비디오는 시작됩니다 유럽풍 인테리어가 돋보였구요 아마 사진으로 실제 모습을 담는다면 훨씬 더 매력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 같네요 만약 이 곳에서 하루라도 머물렀다면... 수영장도 한번 제대로 이용했을 텐데 조금 아쉽긴하네요



 



위 사진에서 보이는 곳은 파리지앵 호텔에서 에펠탑으로 향하는 통로라고 합니다 이 곳은 꼭 한번 가보려구요 물론 좋은 레스토랑에서 식사까지는 기대할 수 없겠지만 이 곳에서 바라 볼 수 있는 마카오를 한번 느껴보고 오겠습니다 



파리지앵 호텔 야외 수영장


싸이 뮤직비디오 가장 후반부에서 나오는 파리지앵 호텔 야외 수영장도 밤에 촬영을 한 모습이라 더욱 멋집니다 마치 클럽 분위기 같더군요 수영장이 꽤 넒은 편이고 시설이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서 정말 한번 이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이렇게 다같이 춤추는 시간은 없겠지만요...ㅎㅎ





성 라자루 성당 지구


영화 도둑들 촬영장소였던 펠리시다데거리 와 비슷한 곳인것 같은데요 성 라자루 성당 지구에서도 싸이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습니다 건물들이 좀 더 모던해 보여서 다른 느낌을 주는 곳인것 같구요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다는 평들이 많아서 이곳도 꼭 찾아볼 계획입니다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베네시안 호텔은 사실 미국 라스베가스에서도 한번 가본적이 있는데요 역시나 마카오의 상징적인 호텔 중 한 곳인 것 같네요 이곳 호텔 안에서 싸이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고 합니다 아래 홀에서 촬영 당시 관광객들이 구경하는 모습들도 흥미로웠는데요 싸이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 여행으로 가있었다면 좀 더 재밌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드네요









베네시안 호텔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곤돌라 배를 타는 체험도 한번쯤 해보고 싶습니다 사진을 남기기에는 가장 좋은 장소라는 생각이들구요 싸이처럼 복장을 할 수 있다면 더 재밌는 체험이 될 수 있을 텐데요 ㅎㅎ










베네시안 호텔 북방관 레스토랑


마지막으로 베네시안 호텔 레스토랑에서도 촬영한 장면이 나오는데요 레스토랑 이름은 북방관이라고 합니다 중식 레스토랑인듯하구요 많은 여행가 분들도 이 곳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베네시안 호텔 북방관에서 저도 한번 럭셔리한 식사를 즐겨볼까 고민 중입니다



싸이 뉴페이스 뮤직비디오는 4분도 안되는 분량의 영상이지만 정말 마카오의 많은 장소들이 나오기 때문에 흥미롭게 다시 볼 수 있었습니다 마카오 여행을 준비하는 입장에서 상당히 도움이 된 것 같구요 마카오 호텔 투어를 하면서 '아 이 호텔' 하면서 기억을 떠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항상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위 포스팅은 경제적 보상없이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