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chard's Diary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티모시아담스> Timothy Adams Chocolates

티모시아담스 초콜릿 : Timothy Adams Chocolates

조금 늦은 감이 있는 포스팅이지만 그래도 유명한 초콜릿이기 때문에 한번 올려봅니다 티모시아담스 초콜릿은 미국의 초콜릿전문점 입니다 미국내에서는 상당히 인지도가 있어서 개인이나 단체 행사 맞는 초콜릿을 만들어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 초콜릿을 우연히 받게되서 어떤 초콜릿인지 그리고 맛은 어떠한지 한번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패키징이 정말 예쁜 초콜릿입니다 확실히 발렌타인데이 때 연인에게 선물 주기에 좋은 상자와 디자인으로 보입니다



Timothy Adams Chocolates 라고 토끼모양 로고와 빨간색 글씨로 써져있습니다 상자를 마치 리본으로 묶은 것처럼 고정시켜놨구요 사이에 카드를 함께 끼워뒀습니다


위 리본같은? 것을 떼어내면 이렇게 상자가 나옵니다



캘리포니아 팔로알토 지역에서 현재 운영되고 있는 초콜릿전문점이구요 구글로 검색해보니 실제로 팔로알토에 지점이 있네요



떼어난 카드를 잘 보니 Happy Valentine's 라고 적혀있네요^^; 좀 시간이 지났지만 기분은 좋네요!



초콜릿 상자를 열면 이렇게 어떤 초콜릿이 들어 있는지 각각 이름을 써두었습니다 상당히 센스있는 패키징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종이를 걷어내면 바로 이렇게 초콜릿 (트러플) 6개가 나옵니다 걷어낸 종이를 보고 초콜릿 이름을 확인해가면서 맛보면 됩니다



각각 초콜릿마다 맛이 달라서 먹을 때 마다 새롭습니다 특별히 초콜릿을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맛에 대해서 평가를 하기는 어렵지만 개인적인 입맛에는 잘 맞는 편입니다 그렇게 달지도 않구요 


초콜릿 선물 많이 받으셨나요?ㅎㅎ

죄송합니다..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