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xy Travel

에어비앤비 팝업 하우스 이벤트 참여 후기!

에어비앤비 팝업 하우스 이벤트




우연히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을 방문하면서 에어비앤비 팝업 하우스 행사가 진행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에어비앤비는 이제 여행 숙박 어플리케이션으로 엄청난 규모로 성장한 기업인데요 이렇게 독특한 행사도 진행을 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보고온 집은 실제로 스웨덴에서 에어비앤비를 운영하고 있는 '안나' 라는 분의 호스트 집의 실내 모습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라고 합니다


주소 및 위치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한 가운데 홀에서 행사가 진행 중입니다 콩부인 이라는 식당 바로 앞에서 진행 중이니 참고하셔서 찾으시면 될 듯합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 앞에 설명되어 있는 이벤트 내용을 읽어보면서 에어비앤비에서 하는 행사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물론 에어비앤비 로고만 봐도 이제는 익숙하기는 한데요



정말 집처럼 만들어놨습니다 ㅎㅎ 외관은 가벽을 세워서 만든 것 같지만 나머지 연출된 부분들은 마치 진짜 유럽 스웨덴에 있는 에어비앤비 하우스 같다는 느낌이 많이 나더라구요



가구, 조명, 소파 등의 스타일링 뿐만 아니라 인형 소품들까지 정말 안락한 느낌의 집이었습니다




LP 플레이어로 음악을 틀어놨는데요 너무 좋더라구요 PL판을 실제로 돌려서 음악을 들어본적이 없었는데 정말 신기했습니다




이 분이 안나라는 호스트 분이네요 물론 실사는 아니지만 ㅎㅎ 유럽 사람 맞는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번 에어비엔비 행사는 인스타그램에 해쉬태그로 #가족여행도에어비앤비 라고 넣어서 에어비앤비 팝업 하우스 게시물을 올리면 업로드를 한 분들 중에서 추첨을 해서 300만원 상당의 발리 가족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저는 https://www.instagram.com/p/BWUluF4BlxewrLua-TyVVj9mpu3XrTCveMiDbI0/?taken-by=wsoh1986 이렇게 올렸습니다 ㅎㅎ



8월 6일까지 행사가 진행된다고 하니 꼭 참여해보세요^^ 





역시 유럽 풍 집의 키친도 참 예쁜 것 같아요 화려하지 않지만 색감이나 톤이 참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희 집도 이렇게... 꾸며봤으면 ㅎㅎㅎ






집을 방문했었던 게스트들이 안나 호스트에게 한마디 남길 수도 있습니다^^ 저는 시간 관계상 패스 했어요 ㅎㅎ






에어비앤비에서 저도 딱 한번 이용해서 숙박을 한적이 있었는데요 물론 호스트에 따라서 복불복이긴 하지만 해외여행에서 그 나라의 일반 가정집에서 생활해본다는 것은 정말 의미있는 경험인 것 같아요 사실 한국 사람은 한국에서만 살잖아요 다른 나라에서 살아본다는 것 자체가 정말 의미 있는 여행인 것 같습니다 시간되는 분들은 꼭 한번 참여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