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xy Travel/Korea #2016#2017

에버랜드 <케리비안베이> 4/22 개장!

케리비안베이

매 여름마다 시원한 물놀이를 위한 여행 다녀오시는데요 올해도 에버랜드 <케리비안베이>를 가기 위해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꾸준히 노력해서 창피하지 않은 몸으로 가고싶네요... 에버랜드 <케리비안베이>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해보니 3/2 부터 4/21 까지 정기 휴장이네요 4/22부터 개장을 다시 한다고 하니 이번 봄, 여름도 미리 잘 알고 계획해두면 좋을 것 같아서 간단히 소개해드립니다



개장 전까지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메뉴는 제한적입니다 우선 정기휴장 기간이라는 건 확실하구요 


4/22에 다시 만나자고 하네요 ㅎ



학창 시절에는 에버랜드 케리비안베이 가는 것이 너무 행복했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역시 비용이 만만치 않다는 사실을.. 몇번이고 깨닫게 되죠.. 그래도 케리비안베이 한번 놀고오면 신나게 웃고 소리지르고 오는 것 같아요^^




로우 시즌 이용권 이라는게 있었네요.. 이번에 찾아보다가 알게되었습니다 비시즌이라 확실 가격대가 시즌권이라도 저렴하네요 내년엔 로우시즌을 한번 노려볼까 고민이 됩니다



나이가 들면 미끄럼틀 타는게 재미 없을 줄알았는데.. 여전히 재밌어 보이네요..ㅎ 가끔 초등학생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생각없이 뛰어놀던 시절이 그립기도 하네요 


아직 여름이 다가오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빨리 올 것 같아서 케리비안베이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개장하게되면 자세한 요금이나 할인행사 관련 내용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