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chard's Diary

홍대 힐링캠프 가내수공연!

안녕하세요!


벌써 올해 2016년도 마지막 12월의

중순으로 접어들었네요~


한해 동안 모두 고생 많이하셨습니다

연말이 되면 보통 공연 보러 가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정흠밴드라는 뮤지션의

노래를 정말 좋아합니다


매월 정기적으로 공연을 하고 있어서

홍대 쪽을 한번 다녀왔습니다^^ 



주소: 마포구 상수동 71-9

예약문의 : 010-4542-1897




입장료가 25,000원 정도인데

맥주 무한제공입니다^^


보통 술을 제공하는 공연은 잘 없는데요

성인들을 위한 공연이니 

이 부분도 꼭 참고해주세요!



입장을 하면 아기자기한

악세사리들이 보입니다 공연의 규모는 아담하지만

정말 예쁘고 느낌 있습니다^^



굉장히 코지한 분위기에요^^

저도 음악을 좋아해서 규모가 있는 콘서트들도 

많이 다녀봤지만 이 곳 가내수공연장은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을 줍니다!



YAMAHA 에서 실제로

악기나 장비들을 지원해준다고 하네요^^



입장료에는 이렇게 간단하게? 드실 수 있는

주전부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론 맥주 음료도 당연히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중간에 추첨을 통해서 선물을 주는 행사도

있는데요 설문지를 작성해서 응모를하면

본인 이야기가 공연 중에 공유되기도 합니다!



주전부리 한사발 가져왔습니다 ㅎ

파티하는 느낌이에요^^



맥주와 음료를 챙겨와서

가득 채웠습니다!

이제 공연 감상할 준비 완료!



MC 분께서 진행을 시작해주십니다!

처음해보는 솜씨는 아니네요 ㅎ

정말 재밌게 진행해주셨어요!



밴드 GIFT

https://www.facebook.com/BandGift


기타 연주도 일품이지만 감성보이스가

돋보입니다 개인적으로 Nell 이라는 밴드를

좋아하는데요 정말 감성 돋습니다~



가수 김길중


굉장히 유명한 분이세요! 예전에 드라마 OST 를 

통해서 이름을 알리신 가수 분인데요 

정말 노래 잘하십니다..ㅠ

고음 끝판왕이네요;;



중간에 쉬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화장실을 다녀오셔도 되구요^^

구름과자도 ㅎㅎ



정흠밴드


공연의 주인공 정흠밴드가 나옵니다!

역시 베테랑 기타리스트와 보컬의 조합은 대단하네요

음악을 즐길 줄 아는 분들인 것 같아요


https://www.facebook.com/jungheumband



물론 10만원 ~ 20만원 짜리 유명가수들의

공연도 정말 좋다는거 잘 알지만

이렇게 작은 규모로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들도

음악성이 정말 뛰어나고 매력있다는 사실 다시 한번

느끼고 왔습니다 


제가 음악을 전공한다거나 잘 알지는 못하지만 

홍대 쪽에서 활동하고 있는 좋은 뮤지션 분들이 

앞으로도 좋은 무대를 보여주실 수 있는 환경과 

기회가 더 마련되었으면 좋겠네요!


힐링캠프 가내수공연 꼭 한번 가보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