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chard's Diary

쉬고 싶을 때 하남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찜질방

안녕하세요!

하남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찜질방

다녀왔습니다!


제가 사는 곳에서는 약 40분 정도

차를 타고 갔는데요

주차도 무료네용^^


당분간은 무료주차인것 같습니다

만약 찜질방 때문에 주차비를 내야 한다면

많이 부담스러워 질 듯하네요 ㅠ




하남시 스타필드 쇼핑몰은 오픈 전부터 

큰 관심을 가져왔는데요 사실 쇼핑을 그렇게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규모가 있는 쇼핑몰이

들어선다는건 관심이 가더라구요


가장 궁금했던건 워터파크와 찜질방이

있다는건데요 찜질방에 가서 쉬는 걸

워낙 좋아해서 ㅎ 

찾아가 봤습니다!


지인들 평가가 워낙 좋아서

가봤는데 생각보다 시설이 엄청 좋네요...

입장 할때 부터 호텔인 것 같은 착각이

되었습니다.




입구에서 계산을 하고

올라오면 

(1인당 2만원정도 합니다;;)


영수증을 보여주고 락커키를 받습니다

락커키는 찜질방 내부에서 음료나 음식을

구매할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찜질방이랑 비슷한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신발 락커에 신발을 보관하고

남자 사우나 라커룸으로

입장합니다!


남자 라커룸도 찍어서 보여드리고

싶지만 내부는 찍기가 어려운 관계로

오셔서 보시면 될 것 같구요


굉장히 넓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시는 곳이기 때문에 규모도 대단합니다. 


찜질방 옷을 입고나서

찜질방으로 향합니다!


나오면서 구조를 확인했는데

엄청 넓네요..;;


첫방문이니 이곳 저곳 

다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무슨 호텔인줄 알았습니다 ㅎ

 사방에 대리석들 밖에 없었구요

바닥도 따끈따근 합니다.


옆에 누워있을 수 있는 의자들이 있는데요

좀 넓게 쇼파형으로 된 것들은 따로 돈을

내고 자리를 사야하는 것들도 보였습니다.  



좀 돌아보니 이렇게 푸드코트도

있네요 ㅎㅎ 수제버거도 판매합니다

식당치고 상당히 고급스럽네요 ㅎ


신기했습니다^^



내부로 쭉 들어가게되면 각 종

찜질 테마 방이 엄청 많습니다


시간대가 조금 저녁시간 후반대로

와서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가족 단위 부터 연인까지 오시는분들은

다양합니다.



편하게 누워서 TV도 보다가



다시 돌아다니면서 구경도 하구요 ㅎ



외부 테라스 처럼 만든 곳에

이렇게 족욕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습니다

물론 겨울엔 좀 춥겠지만

깔깔이? 같은 옷이 옷걸이에 걸려있는데요

입고 나오면 됩니다^^


의자에 잠시 앉아서 족욕을 즐기면

되구요 웬만하면 족욕은 조금 더 날씨가

따뜻할 때 즐기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뷰가 좋아서

분위기 있더라구요~

연인과 함께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10분 정도 버티다가

나옵니다 ㅎ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가만히 앉아 있기는

어려웠습니다



스크린도 엄청 크네요 ㅎㅎ

진짜 찜질방 이렇게 좋은덴

처음 와봅니다 ㅎ


찜질방이라고 해서 규모가 이렇게

클거라고 상상하기 힘들었습니다



스낵바도 있어서 간단하게

식혜와 삶은계란도 먹어줍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곳입니다

개인석이 마련되어 있는데

개인 TV가 달려있구요

의자에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서

거의 본인한테만 소리가 들립니다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1시간 보다가

나왔어요 ㅎ


사우나/목욕 시설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시설이 좋구요

개인적으로 목욕할 때 하늘이 뚫려있는

노천탕이 있습니다 

엄청 추웠지만 너무 좋더라구요


꼭 이용하고 오세요^^


주말에 너무 엑티브하게 보내기는 싫고

좀 힐링하고 싶은 분들은 한번

가셔서 쉬다 오시면 좋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