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chard's Diary/Restaurant #2016#2017

폴바셋 이벤트 무료 샌드위치! (이벤트 종료)

폴바셋 무료 샌드위치 행사


폴바셋에서 행사를 하고 있는지도 모르고.. 이제 발견했네요.. ㅜ 아쉽지만 3월 16일(목) 까지만 행사를 한다고합니다 폴바셋 매장 오픈 첫 결제 고객에 한해서 무료로 샌드위치를 주는 행사였습니다 저는 내일 집 앞에 있는 폴바셋 매장으로 달려갈 예정입니다..




출시 기념 이벤트 - Early Bird Event


폴 바셋에서 아침을 시작하는 고객님에게 신선한 샌드위치를 드립니다.


행사기간: 2017.3.3 ~ 2017.3.16

행사대상: 매장 오픈 후 첫 결제 고객


- 샌드위치 증정은 1인1개 한함

- 증정 샌드위치는 랜덤으로 제공

- 일부 매장은 조기 종료될 수 있음

- 일부 매장 및 일요일은 행사 제외



신규로 출시된 샌드위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이벤트인 것 같네요 사실 폴바셋에서는 한번도 샌드위치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궁금하긴 합니다 이제 카페에서 식사까지 해결 할 수 있네요..



스크램블드에그와 햄이 어우러진 

햄&에그 크로와상 샌드위치


고다치즈와 햄, 토마토, 루꼴라를 곁들여 깔끔한 

햄&고다 치즈 샌드위치


부드러운 풀드포크와 할라피뇨의 매콤함이 조화로운 

풀드 포크 바게트 샌드위치


루꼴라와 토마토,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의 

마르게리타 치아바타 샌드위치


개인적으로 바게트 빵을 엄청 좋아해서 풀드 포크 바게트 샌드위치를 꼭 먹어보고 싶네요 시간 되시는 분들은 15,16일 이틀 남았습니다 출근길 한번 도전해보세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