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xy Travel/Italy #2017

이탈리아 소렌토 투숙했었던 호텔 직원이 추천해준 맛집 'SOUL & FISH'

이탈리아 소렌토 투숙했었던 호텔 직원이 추천해준 맛집 'SOUL & FISH'




이탈리아 소렌토에서 지내는 동안 투숙한 호텔 직원에게 여러가지 문의를 했습니다 호텔 직원은 그래도 조금 영어를 하는 편이라서 주변 명소나 맛집 등을 물어봤는데요 저녁식사로 위에 Soul & Fish 이라는 레스토랑을 소개해줬습니다 이탈리아인들 사이에서도 팬시한 인테리어와 음식맛이 괜찮아서 꽤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저 역시 소렌토 주변 맛집은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 밖에 알지 못했기 때문에 호텔 직원의 말을 믿어보기로 하고 다녀왔습니다


주소 및 위치



이탈리아 소렌토에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항구와 옛날에 주요 항구로 사용했었던 구항구가 있습니다 이름은 Marina Grande 라는 곳이구요 아직도 고기잡이 배들이 많이 있으며 소렌토에 거주하는 이탈리아인 어부들이 주로 활용하는 곳인 것 같습니다 소렌토 메인 거리에서 약 15분 정도 걸어서 접근이 가능한 곳이구요 중간에 계단과 언덕이 조금 있어서 약간은 운동이 됩니다 참고하세요



소렌토 원래 항구 보다는 약간 오래된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여전히 사람들이 많이 살고 있구요 관광객들도 이곳으로 구경을 하러 나옵니다



항구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Soul & Fish 상호가 보입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더 좋은 자리에서 식사가 가능하니 꼭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일반 카페, 바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는 것 같은데요 혹시 식사가 아닌 간단하게 음료를 즐기러 오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안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위 사진과 같이 분위기 있는 식사 공간이 나옵니다 저는 저녁 7시에 예약을 하고 갔었구요 



6시 45분 정도? 일찍 도착해서 거의 첫 손님이었습니다



인테리어가 상당히 마음에 들더라구요^^ 목재 위주의 가구들이 많았는데 매력적이었습니다



저희가 앉았던 테이블입니다 바로 옆 바다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예약하기를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 넘 뿌듯했어요^^



식사하는 공간 바로 앞에는 이렇게 선베드가 쭉 늘어서 있더라구요 아마도 낮에는 해수욕을 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뷰 정말 멋지죠? ㅎㅎ




건너편에도 괜찮은 식당이 보였는데요 다음에? 혹시나 소렌토에 다시 오게된다면 저 쪽 레스토랑도 가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우선 자리에 앉자마자 화이트 와인을 주문했습니다 아무래도 해산물이 들어가는 요리들은 화이트 와인이 좀 더 어울릴 것 같아서 직원에게 추천해달라고 했습니다 가격대는 20유로 정도 였구요 



처음엔 별로 강하지 않은 와인이라고 생각했는데 계속 먹다보니 좀 취하더라구요 ㅎㅎ



식전에 나오는 스틱과 빵입니다 너무 많이 먹으면 메인 요리를 먹을 수 없으니...ㅎㅎ 조금만 드세요^^



빵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첫번째 요리는 에피타이져 입니다 새우, 오징어 등의 각 종 해산물을 이렇게 소스와 튀김으로 요리해서 가져다 주는데요 화이트 와인과 즐기기에 너무 궁합이 잘 맞았습니다 와인 덕분에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그리고 두번째,세번째는 해산물 파스타와 해산물 리조또 입니다~! 개인적으로 해산물 파스타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실 면이 좀 덜익은 느낌을 받았는데 원래 약간 덜익은 듯한 맛이 더 괜찮았는지 저는 식감이 너무 괜찮더라구요~ 한국에서는 워낙 푹 익혀서 먹기만 해서 그런지 독특했지만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리조또도 정말 진한 맛입니다 해산물도 그 날 바로 잡은 해산물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사실 리조또는 해산물 안좋아하신다면 조금 비리다고 하실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맛 & 서비스

아마도 이탈리아 소렌토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맛집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드네요 해산물이 들어간 음식의 맛도 정말 훌륭했구요 바다 앞에서 경치를 바라보며 화이트 와인 한잔하는 행복함은 꼭 가서 느끼고 오시기 바랍니다 레스토랑 서비스의 경우 그냥 평범했습니다 한국과 굳이 비교를 하자면 고급레스토랑의 서비스 보다는 조금 어색한 면들이 보이기는 했는데요 아마 이탈리아 도심내 고급레스토랑이라면 또 다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탈리아 소렌토 오시면 구항구 쪽에서 식사한번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정확한 시간은 확인못했습니다 저녁식사로 오후 7시에 예약을 하고 갔구요

영업시간이 확인되면 다시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 


요금


에피타이져: 10유로 후반 ~ 20유로 초반

메인 요리 : 20유로 초반~ 30유로 초반


위 포스팅은 경제적 보상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2017/09/09 - [여행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탈리아 #2017] - 이탈리아 소렌토에서 바다 수영 즐기기!


2017/09/08 - [여행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탈리아 #2017] - 이탈라이 소렌토에서 잘나가는 아이스크림 맛집 'Pure Gelato Cafe Sorrento'


2017/09/07 - [여행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탈리아 #2017] - 이탈리아 소렌토 여행 꿀팁! 편리한 Lift(엘리베이터) 이용하기!


2017/09/06 - [여행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탈리아 #2017] - 이탈리아 소렌토 렌트카 여행 2일 동안 차량 보관했던 유료주차장 후기!


2017/09/05 - [여행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탈리아 #2017] - 이탈리아 소렌토 여행하기 좋은 위치 숙소 '호텔 리볼리' Hotel Rivo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