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xy Travel/Korea #2016#2017

우도여행코스 <검멀레> 해변

우도 검멀레 해변

제주도 우도를 여행했다면 반드시 가보셔야할 곳은 <검멀레> 해변 입니다 우도 여행시 마지막에 꼭 들려야 하는 코스이기도 한데요 이번이 두번째 방문입니다 우도가 아름다운 섬이라는 사실은 이제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검멀레 해변을 다녀오지 않고 아름답다고 표현하시면 안될 것 같네요 규모가 가장 큰 자연 관광지 이기도 하구요 우도땅콩아이스크림을 맛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소 및 위치


<검멀레> 해변에 도착하시면 넓은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차 걱정은 하실 필요 없구요 버스도 자주 오는 모습이 보이네요 렌트카가 없으신 분들도 대중교통 이용해서 방문이 가능한 곳입니다



검멀레 해변을 보기위한 사람들은 정말 많습니다 차를 주차하고 나서 해변을 보기위해 걸어 나갑니다



굳이 어디가 검멀레 해변인지 찾으려고 하지 않으셔도 근처에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이 눈에 띄었습니다



우도의 역사를 잠시 읽어봤습니다 화산활동으로 만들어진 화산도 였네요.. 너무 제가 관심을 안가지고 우도 여행을 했던 것 같습니다 가끔 이런 내용도 좀 찾아보고 해야되는데요..



이런건 잘 기억합니다 우도 땅콩!




검멀레 해변의 모습이 보이자마자 다시 한번 아름다움에 감동합니다 어떻게 이런 자연의 모습이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건지 두번째로 보는 모습이지만 정말 인상 깊게 감상했습니다




검멀레 해변에서는 보트를 타고 좀 더 가까이서 구경할 수 있네요 많은 분들이 보트를 타고 즐기는 모습이 해변 아래 보였습니다 물론 저는 날씨가 너무 추워서 다음 기회에 타보기로 하고 구경만 했습니다




동굴 체험도 할 수 있었던 것으로 알지만 시간 관계상 동굴까지 보지는 못했습니다 날씨 따뜻한 봄에 다시한번 우도를 방문해볼 계획입니다



우도 땅콩이 유명하다는 사실은 많이 알고계신데요 바로 옆에 많은 분들이 우도땅콩아이스크림을 먹는 모습이 보여서 우도를 떠나기전에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특별한 건 없었지만 아이스크림에 땅콩 가루를 뿌려서 먹습니다 땅콩과 아이스크림의 궁합이 좋다는 생각은 해본적이 없는데요 별미입니다 저는 이 집 내부에서 잠시 휴식을 하면서 아이스크림을 먹어봤는데요 



집에서도 아이스크림에 땅콩 가루를 뿌려서 먹어도 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예인들도 정말 많이 방문한 곳이네요 TV 프로그램에도 사장님 출연하셨던 사진이 걸려있습니다




우도땅콩아이스크림을 기다리면서 주변에 돌아다니는 강아지들의 모습입니다 사람들 옆에서 지내는게 익숙한지 전혀 피하지도 않고 가만히 있네요 너무 귀여웠습니다



맨바닥에 이렇게 누워있습니다 ㅎ 사진을 찍어도 신경 안쓰네요



우도땅콩아이스크림과 커피입니다 날씨가 추운탓에 커피도 함께 주문해서 마셨습니다


총평

우도 여행의 마지막 필수 코스 <검멀레> 해변은 그냥 구경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곳입니다 워낙 규모가 큰 자연의 모습이라서 가만히 바라만 봐도 좋구요 2월에 방문해서인지 바람이 많이 불어서 조금 추위를 견뎌야하는 불편함은 있습니다 보트를 타거나 동굴을 한번 체험해봤으면 더 좋았을 것 같구요 우도땅콩아이스크림도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우도를 기억에 남기는 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