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xy Travel/Korea #2016#2017

에버랜드 튤립축제 2017 (3/16 ~ 4/23)

에버랜드 튤립축제 @ 2017

학창시절 개교기념일마다 롯데월드, 에버랜드를 갔던 기억이 납니다 봄이 찾아오면 항상 에버랜드에서는 튤립축제를 하는데요 가족,연인 그리고 친구들과 봄꽃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이벤트입니다 꽃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막상 가면 웃음 꽃이 피는 곳이라고 생각하구요 에버랜드 튤립축제가 3/16 부터 시작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매화축제, 산수유꽃축제 등을 다녀오시는데요 장거리 여행이 어려운 분들에게는 에버랜드 튤립축제도 한껏 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이라고 봅니다


주소 및 위치


에버랜드 위치는 누구나 쉽게 네비게이션으로도 찾을 수 있는 곳이죠^^ 주차장도 넉넉한 공간이 있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도 없구요



축제기간은 3/16 - 4/23 입니다 주말이나 평일에 시간내셔서 빨리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구요 봄도 금방 지나갈 것 같네요..ㅠ 저도 다른 봄꽃축제도 많이 다녀보고 싶은데 여의치가 않습니다



1992년도 부터 에버랜드 튤립축제가 시작되었어네요 학창시절에는 튤립을 지나치고 열심히 놀이기구를 탔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한데요 튤립 포함해서 약 120만송이.. 엄청 나네요 규모가 이정도인지는 몰랐습니다 




튤립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네요 홀랜드 퀸 튤립, 카나스타 튤립, 도베르만 튤립..  개인적으로 튤립하면 홀랜드 퀸 튤립이 가장 눈에 들어오네요 



날씨 좋은 날 꽃사진 촬영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 예쁘게 잘나오더라구요 이번에도 방문해서 튤립 사진 많이 찍어오겠습니다!



수선화와 앵초네요 수선화는 들어본것 같은데 앵초는 생소하네요 '처음'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는 것도 이번에 알게되었는데요 봄을 알리는 꽃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추가적으로 에버랜드 튤립축제 가시기전에 알아두시면 좋은 정보입니다 바로 '가든 스튜디오'가 오픈하는데요 오중석 사진작가 아마 들어보셨을거에요 오중석 사진작가님과 에버랜드 튤립축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행사 정보는 아래 포스팅으로 정리해두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에버랜드 튤립축제 이벤트 

오중석 사진작가의 <가든스튜디오>


에버랜드 3월 이달의 봄맞이 할인정보!


※ 해당 포스팅은 에버랜드 업체로 부터 

어떠한 경제적 보상도 받지 않고 작성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