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xy Travel/Korea #2016#2017

에버랜드 튤립축제 이벤트 오중석 작가의 <가든스튜디오>

'오중석의 가든스튜디오'

에버랜드 튤립축제를 검색해보다가 찾은 행사정보입니다 오중석 작가와 함께한 가든스튜디오가 이번에 오픈하네요^^



사실 조금 생소한 이벤트라서 어떻게 인증샷을 찍어야 하는지도 아직도 감을 잡기가 어려운데요 일단 행사에 참여하면 추첨해서 선물도 주네요^^ 그래서 더욱 자극받고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오중석 사진작가님을 알아야겠죠 저는 지인을 통해서 들었지만 웨딩 촬영 스튜디오도 굉장히 유명하다고 들었습니다 아마 SNS 통해서 보시면 웨딩 촬영 사진들도 정말 예쁩니다 예비 신랑,신부들에게도 인기가 많아요^^ 



오중석 작가님이 에버랜드 튤립축제와 함께 만든 행사네요~!



24일에 좀 더 자세한 내용이 공식 웹페이지에서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튤립축제를 배경으로 오중석 작가님의 자문과 추천을 받아서 만들어진 포토스팟에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생샷 만들어 올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구요 이번 튤립축제는 사진 정말 잘 나올 거 같습니다~!


오중석 작가가 촬영한 실제 현장 사진을 보면서 촬영 노하우도 알 수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ㅎ 


오랜만에 미러리스 카메라 원없이 써보려고 합니다..ㅎ 봄에 찍는 사진이 아마 연중 30~40% 는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우선 행사 참여방법은 인스타그램에 #에버랜드#가든스튜디오#에버랜드인생샷#니콘카메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되구요 1등 2명에게는.. 니콘 D5600 카메라도 주네요.. 괜히 욕심납니다..ㅎ



미리 에버랜드 인스타그램 @witheverland 니콘 인스타그램 @nikon1_j5_korea 팔로우도 해보고 사진도 좀 보고 가려구요 사진 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번 행사 한번 가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직접 다녀와서 후기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버랜드 3월 이달의 봄맞이 할인정보!


※ 해당 포스팅은 에버랜드 업체로 부터 

어떠한 경제적 보상도 받지 않고 작성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