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chard's Diary/Restaurant #2016#2017

버거킹 (Burger King) 아침(Breakfast) 메뉴 및 가격!

버거킹 (Burger King) 아침(Breakfast) 메뉴 및 가격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좋아하시는 분들 많은데요 버거킹도 아침 메뉴가 있습니다 물론 맥도날드 아침 메뉴 만큼 잘 알려지 있지는 않지만 버거킹 아침 메뉴도 먹을만 하더라구요 오늘은 버거킹 아침 메뉴와 가격을 정리해봤습니다 막상 버거킹에 방문하면 어떤 메뉴를 선택해야할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기회에 한번 메뉴를 쭉 정리해보고 직접 매장으로 방문할 때 고민하는 시간을 줄여보고자 합니다



첫번째 메뉴는 베이컨 크루아상 세트 입니다 가격은 4,000원 인데요 아무래도 일반 메뉴 가격보다는 아침 메뉴가 저렴한 편이네요 맥도날드 맥모닝과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바로 햄버거 빵입니다 버거킹은 크루아상 빵을 활용한 메뉴로 구성을 했더라구요 커피와 해쉬 브라운도 포함되어 있는 메뉴입니다



해쉬 브라운이 제외된 콤보 메뉴네요 개인적으로 해쉬브라운을 좋아해서 



저는 600원 더 주고 베이컨 크루아상 세트 먹겠습니다



햄크루아상 세트는(4,000원) 크루아상 빵 사이에 햄이 들어갑니다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에도 햄이 들어간 아침 메뉴가 많은데요 소화시키기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 베이컨을 싫어한다면 이 메뉴도 좋을 것 같네요



동일하게 해쉬브라운만 빠진 햄크루아상 콤보 메뉴(3,400원) 입니다



에그 크루아상 세트(3,900원) 입니다 햄,베이컨이 들어가지 않는 메뉴이구요 짠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가볍게 드시기 좋을 것 같네요



에그 크루아상 콤보 (3,000원) 메뉴입니다 역시 해쉬브라운이 빠지는 군요



1,000원 짜리 해쉬브라운도 별도 판매합니다 개인적으로 해쉬브라운을 너무 좋아해서 꼭 1개 정도 추가해서 먹었던 것 같네요 물론, 국내에서는 편의상 맥모닝을 많이 즐겨 먹는 편이지만 미주 해외 여행을 하게되면 의외로 버거킹도 많아서 아침을 버거킹에서 해결 했던 적도 많습니다 국내에 버거킹 매장수가 예전만큼 많지 않은데요 그래도 아예 철수 하지는 않았으면 좋겠네요


버거킹 아침 메뉴 정리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06/22 - [좀 맛있는거 없나?] - 버거킹 (Burger King) 기본 메뉴 및 가격 총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