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chard's Diary/Cafe #2016#2017

나만 알고싶은 종각 카페 '폴루이트'

나만 알고싶은 종각 카페 '폴루이트'



최근에 종각 쪽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다가 우연히 찾게된 카페입니다 종각 젊음의 거리를 가시면 대부분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들을 많이 보실 수 있는데요 제가 방문한 폴루이트 라는 카페는 사실 잘 알려진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은 아니지만 상가건물 3층에 입점한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입니다


주소 및 위치



종각 젊음의 거리 한 상가건물 3층에 입점한 카페이구요 카페가 입점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어려운 곳에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손님들도 시끌벅적하게 모인 곳이 아니구요



카페 입구입니다 운영시간은 12:00 - 23:00 까지입니다



건물 3층으로 들어가면 빈티지하면서도 모던함이 느껴지는 카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커피를 주문하는 키친 이구요 커피 관련해서 상당히 전문적인 느낌이 많이 나는 곳입니다



내부 규모가 큰 것은 아니지만 사람들이 많은 곳은 아니기 때문에 공부하는 학생분들도 보이네요 좌석은 생각보다 여유롭습니다



소소한 인테리어와 소품들도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이상하게 다른 프랜차이즈 카페들보다 나름의 분위기가 있더라구요  



안쪽에는 단체 손님들을 위한 단독 공간도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4명 정도 이상 그룹만 사용이 가능하구요 특정 시간에는 예약을 하기도 하는데요 저 역시 예약을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용은 별도로 추가가 안되지만 1인 1음료만 구매하시면 됩니다



단독 공간 인테리어도 인상적입니다 벽에 CD나 DVD 를 올려두셨더라구요 제가 사는 집에도 이렇게 설치해두고 보관하고 싶었습니다



단독 공간에 설치된 빔프로젝트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크린도 설치가 되어 있구요 영화 감상하는 모임도 이 공간을 사용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맛 & 서비스

우선 커피 음료 같은 경우는 원두를 직접 선택할 수도 있어서 취향에 맞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커피 맛도 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상당히 친절합니다 단독 공간을 사용할 때에도 빔프로젝트 연결 등의 작업을 잘 도와주셨구요 항상 만족하면서 이용하고 있는 카페라서 사실.. 다른 분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결국엔 포스팅도 하게되었네요..ㅎㅎ 종각 방문하시면 한번 이용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구정, 추석 당일 휴무


요금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4,000원

케냐AA 아메리카노 4,000원

예가체프 아메리카노 4,000원

카페 라떼 4,500원

카페 모카 5,000원


위 포스팅은 경제적 보상없이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