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xy Travel/Italy #2017

이탈리아 남부여행 카프리섬에서 리프트 타고 정상 올라가기!

이탈리아 카프리섬에서 리프트 시설을 이용하면 카프리섬 가장 높은 정상까지 올라가서 멋진 자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카프리섬에서 꼭 다녀와야하는 필수 코스 중 한곳 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리프트를 이용하는 방법과 후기를 공유해드립니다

주소 및 위치

리프트 위치는 Anacapri 쪽 입니다 배를 타고 카프리섬에 도착하면 카프리 항구 쪽에 내리게 되는데요 Anacapri 쪽으로 가려면 버스, 택시 등을 이용하셔야합니다 저 같은 경우 먼저 카프리 시내로 푸니쿨라를 타고 먼저 올라가서 구경한 뒤 Anacapri 쪽에 있는 리프트 시설로 이동했는데요 택시로 20유로 정도 내고 카프리섬을 여유있게 구경하면서 올라갔습니다

2017/09/21 - [여행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탈리아 #2017] - 이탈리아 카프리섬 푸니쿨라타고 카프리 시내로 이동하기!

카프리 시내에서 택시와 버스를 탈 수 있는 곳입니다 구글맵으로 정확한 위치도 공유해드릴게요

푸니쿨라에서 내린 후 출구로 나오신 뒤 우측 좁은 도로로 조금만 걸어가면 정류소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버스가 너무 복잡하기도하고 사람도 너무 많아서 택시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택시의 장점은 오픈카이기 때문에 주변 경치를 감상하기 정말 좋습니다 물론 비용이 조금 들기는 하지만 후회가 되지는 않더군요 정말 편리하구요 택시 기사님에게는 Chair Lift 라고 말씀하시면 잘 알아듣습니다

리프트 시설이 있는 곳은 생각보다 상점도 많고 상권이 발달 된 곳이었습니다 주변에 카페와 레스토랑도 있었구요 계단으로 쭉 올라갔습니다

괜찮은 쇼핑몰도 있더군요 여성분들은 참고하세요^^

계단으로 올라가서 우측을 보시면 Chair Lift를 탈 수 있는 곳이 보입니다 SEGGIOVIA MONTE SOLARO 라고 적혀있는데요 혹시나 구글맵으로 찾기 어려운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운영시간: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요금: 왕복 11유로/ 편도 8유로

소요시간 가는데 13분 오는데 13분^^

티켓이구요 리프트 탑승할 때 보여주시면 됩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리프트의 속도는 엄청났습니다... 너무 빨라서 사실 다칠 수도 있지 않을까 라는 불안감도 어느 정도 있었는데요 꼭 안전 요원의 안내에 따라서 조심해서 탑승하시기 바랍니다

리프트를 실제로 탑승해보니... 정말 높더라구요.. 거기에 산 꼭대기로 움직이기 때문에 조금이 아니라 많이 무서울 수도 있습니다 고소공포증 있는 분들은 꼭.. 잘 판단하셔서 이용하세요 ;;

하지만 이렇게 높이 올라가서 내려다보시면 카프리섬의 멋진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ㅎㅎ 너무 멋지더라구요^^

정상에 올라가면 한국과 비슷하게 주전부리와 기념품을 파는 곳이 있습니다 천천히 쉬면서 물도 한잔 드시고 주변 경치를 감상하시면 됩니다

제가 촬영했던 사진이지만 정말 멋지더라구요 이탈리아 카프리섬에 대한 소문만 들었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곳인지 이제야 몸소 느끼고 왔습니다 환상적인 뷰였구요 리프트 타고 올라갈만 하네요^^

주변을 둘러보면서 약 20분 정도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리프트 타고 올라가서 보는 카프리섬 정상은 정말 아름다웠구요 아마도 평생 기억에 남는 절경인 것 같습니다 내려가실 때도 동일하게 리프트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탑승하는 곳은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Post from RICOH THETA. #theta360 - Spherical Image - RICOH THETA

▲리프트 타면서 찍은 360도 카메라 사진

감사합니다.

위 포스팅은 경제적 보상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2017/09/19 - [여행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탈리아 #2017] - 운이 좋아야만 볼 수 있는 이탈리아 카프리섬 '블루 그로토' 관람 후기!

2017/09/15 - [여행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탈리아 #2017] - 이탈리아 소렌토에서 카프리(Capri)섬으로 페리 (Ferry) 타고 다녀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