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xy Travel/Ital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가볼만한 곳 이탈리 'EATALY'

이탈리아 밀라노 가볼만한 곳 이탈리 'EATALY' 



이탈리아 밀라노 여행 중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탈리 'EATALY' 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EATALY 는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에도 입점해서 비슷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현지와 비교를 해보면 취급하는 음식이나 물건들이 현지 EATLAY에 비해서는 조금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예를들면 치약과 같은 상품들은 판매를 안하더군요 ㅜ 오늘은 간단하게 이탈리아 밀라노 현지 EATALY에 대해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주소 및 위치



EATALY 는 밀라노 첸트렐레 역과도 가까운 편입니다 다만 지하철 보다는 트램이나 버스를 이용하는 편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트램, 버스는 안전에 유의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ATALY 외관의 모습입니다 이탈리아 밀라노 지역은 어떤 곳에 가더라도 건물들이 정말 멋지네요 사진 찍으면서도 괜히 뿌듯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약 3~4층 정도 되는 매장에 보입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는 규모는 아담했지만 그래도 층수가 많아서 올라가면서 구경하는 재미가 또 있더라구요




1층에는 주로 식료품들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었구요 저 같은 경우 파스타면과 올리브유에 관심을 많이 가졌습니다 



물론 구매는 하지 않았지만 이탈리아 레스토랑들을 다니면서 파스타면과 올리브유는 꼭 사고 싶다는 욕심이 들더라구요



대신에 옆에 치약, 치솔과 같은 제품들을 구경하다가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무게도 많이 안나가고 또 치약, 칫솔은 하루에 3번까지도 쓰는 것들이라 생각없이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사용해보니 좋더라구요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따로 댓글 남겨주시구요 (광고아닙니다) 


Post from RICOH THETA. #theta360 - Spherical Image - RICOH THETA


EATALY 내부에서 찍었던 360도 사진입니다 방문전에 간단히 보고 가셔도 좋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총평

기본적으로 식료품점이기 때문에 이탈리아에서 직접 요리를 해서 드실 수 있는 숙소가 있다면 강력 추천해드리는데요 아무래도 이탈리아 여행하시면서 직접 요리를 할 기회가 많지 않은 것이 대부분의 경우일 것 같네요 그래서 저 같은 경우는 저렴한 사탕들을 선물용으로 구매했습니다 간식용으로 먹을만한 것들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내부에 식당들이 있는데요 간단히 점심식사하기에도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저는 먹어보지는 않았지만...(판교 현대백화점에서는 먹어봤는데..ㅎㅎ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 포스팅은 경제적 보상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2017/10/10 - [여행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탈리아 #2017] - 이탈리아 밀라노 세라발레 아울렛에서 괜찮았던 식당 'FARINELLA'


2017/09/28 - [여행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탈리아 #2017] - 이탈리아 밀라노 쇼핑 러버들을 위한 곳! 세라발레 아울렛


2017/09/26 - [여행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탈리아 #2017] - 밀라노 첸트랄레역에서 가까운 '힐튼 밀란 호텔' 숙박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