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chard's Diary/Movie #2016#2017

하남 스타필드 메가박스 MX관 후기~!

하남 스타필드 메가박스

하남 스타필드가 개장한지 벌써 반년이 넘었네요 처음 방문했을 때 웅장한 규모의 건물과 내부 모습을 보고 감탄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당시만해도 연예인들을 초대해서 행사를 열기도 했는데요 이제는 많이 조용해진 듯합니다 이번에는 하남 스타필드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관람하였습니다 MX관 스크린과 사운드에 대한 평가가 괜찮아서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하남까지 달려갔네요



주소 및 위치


   

하남 스타필드 위치는 이제 지도 어플을 틀고 '하남스타필드'만 검색하셔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는 가장 꼭대기층에 입점해 있구요 EATOPIA 라는 푸드코트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하남스타필드 주차는 아직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2017.05.26 기준)



4층 메가박스로 올라갔습니다 엘리베이터, 엑스컬레이터 등 이동 루트가 다양하기 때문에 주차하신 곳에 따라서 접근하는 방법은 다를 수 있습니다




주로 코엑스 메가박스를 많이 이용했었는데 평일 낮이라서 사람들이 많지는 않네요 그리고 생각했던 것 보다 규모는 작았습니다



트랜스포머 또 나오네요..ㅎㅎ 정말 멈추지 않는 시리즈.. 개인적으로 트랜스 포머 첫번째 영화 이후로 흥미를 많이 잃었습니다



이 날은 이미 점심을 먹고 영화를 봤기 때문에 특별히 팝콘이나 음료를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옆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를 테이크아웃 했는데.. 무려.. 1잔에 5,000원..;; 아래 다른 층에 스타벅스라도 다녀올 걸 그랬습니다..




이곳으로 걸어서 올라간 후 우측으로 들어가면 MX관으로 갈 수 있습니다 



짧은 엑스컬레이터가 있는 곳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좌석이 많지 않았는데 스크린이 엄청 크네요 역시.. MX관의 위엄 ㅎㅎ



특히 Dolby Atmos 사운드 시스템의 음향은 역시 듣던대로 영화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네요 요즘 영상과 사운드 관련해서 관심이 많아지고 있어서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하남스타필드 메가박스 MX관의 또 한 가지 장점은 편리한 좌석입니다 시트가 아무래도 새롭게 개장한 곳이라서 정말 편하네요 요즘 영화관 좌석이 많이 좋아진 것도 알고 있었지만 MX관 좌석은 가격대비 정말 좋은 편이네요 지난번 CGV 골드클래스 보다는 럭셔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일반관에서 이 정도라면 정말 괜찮은 편입니다



관람한 영화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Pirates of the Caribbean: Dead Men Tell No Tales, 2017) 입니다 영화 자체는 사실.. 제 스타일은 아닌데요 아무래도 영상과 사운드가 화려한 영화를 보려고 의도적으로 예매를 했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하면서 관람했습니다


총평

주로 코엑스 메가박스에서만 영화를 관람해 왔는데요 오랜만에 하남 스타필드를 방문해서 메가박스를 가보니 그래도 드라이브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어서 인지 기분은 좋았습니다 메가박스 MX관에 대한 기대감은 상당히 높았는데요 물론 그 기대치 만큼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이제 일반 영화관에서도 좋은 영상과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앞으로 문화 생활의 수준을 좀 높여주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굳이 영화만을 위해서 하남스타필드 메가박스를 방문하시는 것은 비추천이구요 영화 관람전이나 후에 식사라도 하고 가시면 더 좋은 코스가 될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쇼핑몰은 22:00 가되면 영업종료됩니다 영화관은 영화가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종료되는 것 같구요 주차장까지 갈 수 있는 길을 안내해 주고 있습니다


요금


11,000원 (1인) - MX관 기준